본문 바로가기

패션

뉴발란스 574 신상

 

 

 

뉴발란스의 귀요미 운동화 574를 소개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물론 나이키운동화가 예전에는 대세라는 대세였지만

지금은 사람들도 디자인과 퀼리티를 보기 떄문에

여러 운동화에 도전하며 색다른 디자인을 좋아하게 된거 같아요

그래서 발이 작고 귀여워 보이고 싶은 여성분들의 선택은 바로 574랍니다.

이번에 신상으로 나왔는데요

가벼우며 쿠션감이 좋은 뉴발신발추천 !!!

그리고 봄과 여름의 색상에 맞춰 전 노란색이 눈의 띄네요

가격대는 99000원 공하나만 떼고 싶네요 ㅠㅠ

 

 

안감이 꽃무늬 남방을 연상시키는데요

남미풍 하와이 같은 느낌도 주고 말이죠 ㅋㅋㅋ

 

 

 

 

엔자가 오렌지 부직포같은 느낌인데요 ~

먼가 더 귀여워 보이는 느낌을 주며 꼭 옛날에 외국 치어리더나

복고풍같은 느낌이랄까 ㅋㅋ(이건 순전히 제 생각입니다 ㅋㅋ)

 

 

스웨이드 소개와 메쉬소재 등을 이용하여 ~

부드러우며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고 해요 !!

저도 이 모델로 하나 사지고 싶은 지름신이 오지만 좀 참아야겠어요 ㅠㅠ

왜냐하면 전 뉴발620을 샀기 떄문이지요 !!!ㅋㅋㅋ

 

출처는 뉴발란스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