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디올향수 어딕트 추천

 

 

 

 

소녀의 상큼 발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담은 향수라는 어딕트

이건 나이대가 20대 초반에 뿌리면 좋은 향수네요

보통 성인식날 향수 선물을 할때도 좋을거 같네요

전 개인적으로 미스디올을 뿌리는데요

제 나이가 20대 후반이거든요

그러다가 쟈드로로 바꿔야 할듯하네요 ㅋㅋㅋ

이건 제 개인적은 생각이고요 !!!

 

 

이것 순수하면저 어린 여성을 담고 있어요 ~

그렇지면 달달하지만은 않은 섹시함도 가지고 있는 향수라니 정말 한번쯤 시향을 해봐야 할거 같네요

가격대는 다른 향수에 비해는 비싼편이랍나다.

화사한 프리지아 향과 과일향을 담고있어 더운 여름에 쓴다면

더위에 짜증스러움도 날려버릴거 같네요 !!

저도 한번 쯤은 쓰고 싶은 향이네요